스무디 음료 제조를 하게 되었음

교육 담당자가 만들어보래서 레시피 보고 만들어서 가져감

매니저가 보더니.. "이거 스무디가 아니라 그냥 우유 아니에여?"

".... 죄송합니다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어 왔습니다"

(뭐지? 담당자가 옆에서 만드는 거 봐줬는데...?)

16온즈 컵에 얼음을 가득 넣으며 말하는 매니저.

"이 정돈 넣어줘야 스무디 질감이 나와요."

결론: 레시피에 얼음 양 기입이 잘못되어 있음;
        얼음 220g인데 150g 적혀있어서 150g 만들어서 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