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 엠블이니
챌섭 한정으로 똥블->미트라 전승이라느니
여러 말이 많았는데
결국 경매장 통합으로 정상화 해줬는데

결국엔 미트라 비싸니까 감가생각해서 똥블에 박으라고?
감가니 뭐니해도 똥블에 돈/이벤큐브 쓰는게 싫은거임

챌섭나오기전에 챌섭 똥블에 돈쓰기 싫다니까
거 얼마나 쓴다고 돈좀박으라고 하던사람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