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1212+@된거 사오든 노작사서 레잠바르고골큐 밀어넣고
애디는 에픽으로쓰다가 미라클때 메소로 돌리면서 유닠2줄 뜨면 킵하고 레전가면 화에큐.
천장쌓이면 9%나9+@스탑하고 제네무기 레전보낼생각하면 괜찮아보이네
어차피 무기는 대적자큐브넣으면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