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일이면 초기화인데 이번에 들어온 뉴비들이 ㅈ같다고 여기와서 글쓰는것도 아니고 

구조 ㅈ같이 만들어서 못깬건데 경험치 인질 잡아놓고 뭐하는거임ㅋㅋ

ㄹㅇ뉴비들 경험치 못받았다는 박탈감 오질껄 ? ㄹㅇ 내일 다 꼬접할듯 ㅋㅋ. 빨리 오늘 긴급패치로라도 난이도 정상화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