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 손으로 안되나보다

막판에 1페 게이지 실수 한 번도 안하고 겨우 3극에 끝나서
이렇게 20분 내내는 무리라는 걸 느낌

경매장 기웃거리다가 이건 진짜 아닌 거 같아서
포기하는게 맞는 거 같아

자고 일어나서 또 도전할수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