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18
조회: 185
추천: 0
대적자 gg이건 내 손으로 안되나보다
막판에 1페 게이지 실수 한 번도 안하고 겨우 3극에 끝나서 이렇게 20분 내내는 무리라는 걸 느낌 경매장 기웃거리다가 이건 진짜 아닌 거 같아서 포기하는게 맞는 거 같아 자고 일어나서 또 도전할수도 있지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