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 드메 유니크 15퍼 떠서 윗줄 레전 드메어빌 완성띄운다고 지랄하기
이건 성공하긴함

어빌 보공10퍼 유니크 떠서 잠구고 돌린다고 지랄하기 못띄움


욕심부리다가 첫줄 재사용 아예 못쓰고 살고잇음 ㅠㅠㅠㅠ 크아아악
아니 첫줄 재사용 하나만이라도 쓰겟다고 두개 킵해놓고 세번째꺼 파서 첫줄 재사용 뽑기 또 들어갓는데
10억 넘게 안떠서 걍 포기하고 얌전히 담주 패스 사료?기다리는중

하... 욕심부린 댓가 너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