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00
조회: 268
추천: 0
메쌤들 조각 어떻게 하시나요![]() ![]() 매일 피시방에서 3소재 정도 사냥하고 있습니다 (매일 2시간 접속 + 60시간 피시방 이벤트 무조선 가능) 조각 사용처가 많다고 해서 안팔고 냅두고 있는데, 피방 접속보상 조각 10개 x 25일 + 60시간 보상 400개(31일 하면 2회 참여라 800개 예상) 하면 한달 기준으로는 1000개가 교불 조각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엠블렘 미트라를 끼고 있어서 당장 챌섭 내에서 목표는 4칠흑 미트라 + 루컨 + 마깃안 + 거공 3여명 가엔링 + 데브펜 + 에스텔라 3보장 실성배 + 피도미 + 분자벨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조각 저 정도 들어오면 굳이 교가 조각 더 안갖고 팔아도 될까요? 지금 다 팔면 거의 10억 메소 나오긴 할겁니다
EXP
295
(95%)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만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