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도파민을 맛보고 싶기도하고 회수도 가능하면 해보고싶다
미트라를 고른다
난 싸게 그냥 대충 똥블렘끼고 빨리 스펙업하겠다면 똥블렘 레전가는거지
이게 한쪽은 절대 가면 안된다는 없어
그냥 선택의 문제임
무조건 이게 맞아는 메알못 반박시 쌀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