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05
조회: 279
추천: 0
지금 미트라 윗잠 30퍼, 33퍼는 오히려 싸졌으니![]() ![]() ![]() ![]() 윗잠만 사서 에디 에픽 6퍼로 쓰다가 그대로 팔거나 조립해서 종결로 쓰시다 파시는 게 오히려 손해 없음 노작 40억에 사는 건 도저히 못 하겠다면 할 만한 방법이니 ㄱㄱ 같은 예시로 크크주 에테 장갑 깡통 사다가 12~17성 에디 에픽 2줄 정도 달아 쓰다가 전승용으로 파셔도 됨 2에테 9도전자 꿀 세팅 가능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