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29
조회: 264
추천: 0
결국 미트라 감가 무서워서 똥블렘 쓰겟다는거잖아이번 챌섭컷은 좀 높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챌섭 막바지 가면 엠블 3줄 보조 4줄 18성 21퍼 둘둘 정도면 하드메이린 클각 나오는데
이시점에서도 윗잠21퍼 에디6퍼 미트라 50억에 사서 쓴다고 해도 가성비 스펙업이라 수요 많을거고 이런 애들이 만명은 나올거라 설거지 해줄 애들은 충분하니 시세 크게 안떨어질 가능성이 높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