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템환8.4/헥환7.9 임. 원래 10만까지 갔다가 파티하기 싫어서 이구간으로 스펙다운하고 부캐들 올려줬는데, 이쯤 되니까 흉성 솔플이 상당히 어렵고 노말카링은 숙련도 이슈때문에 못깨겠음.. 

헥환을 8.3정도까지 올리기엔 가는게 흉성만 더 갈 것 같고 카링은 여전히 이지로 가지 않을까 싶음

이런 상황이라면 본캐 헥사를 꾸준히 올려주는게 나을까 아니면 차라리 스펙을 더 낮춰서 익스우 딱컷/흉성2인으로 구성한 뒤 부캐들 6만 중반대 배럭 만드는게 나을까.. 챌섭에 7만따리 하나 만드는 중이고 헥환 7.2인 부캐 하나 있음. 추가로 부캐 스펙업 욕심은 레테가 너무 맘에 들어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