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에 레잠 박고 큐브 박아서 쓸바엔 미트라 사서 레잠 바르라는거 아님?
왜 자꾸 똥블 유니크 2줄 소리가 나오는거지
똥블 유니크 2줄 쓸거면 당연히 그거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