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12
조회: 2,165
추천: 5
애초에 보조 엠블은 직작하는거 아님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하면안되는거임
기반있는 고인물도 보조 미트라직작하다가 멘탈 나갈가능성 매우높은데 뉴비한테 노작 40억에 사와서 레잠박고 직작해서 써라? 그냥 쳐접으라는말과 비슷하다봄 뉴비면 똥블 유니크1.5~2줄 만들어서 쓰고 보조 레전/유니크 가성비잘나온거 사서쓰셈 그러다가 나중에 여유되면 수백억짜리 졸업급으로 업글하면댐 그게맞다봄 직작로또노리다가 챌섭케릭하나 키울돈 순식간에 작살남 ㅇㅇ
EXP
49,930
(64%)
/ 5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