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하면안되는거임

기반있는 고인물도 보조 미트라직작하다가 멘탈 나갈가능성 매우높은데

뉴비한테 노작 40억에 사와서 레잠박고 직작해서 써라? 그냥 쳐접으라는말과 비슷하다봄

뉴비면 똥블 유니크1.5~2줄 만들어서 쓰고 보조 레전/유니크 가성비잘나온거 사서쓰셈 그러다가 나중에 여유되면 수백억짜리 졸업급으로 업글하면댐 그게맞다봄

직작로또노리다가 챌섭케릭하나 키울돈 순식간에 작살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