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1주차 좀 바빠서 많이 못했는데

어제까지 268 75%

오늘 퇴근하고 스펙터, 에픽던전, 블루베리 다 털면 270++ 될텐데

남은 챌섭도 이정도 템포로 해도 될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