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00
조회: 3,341
추천: 7
걍 미트라 5억 가도 노작은 살 이유가 없는데미트라에 메소나 큐브 쓰는거 자체가 손해임
미트라 노작을 사서 큐브 짬통으로 써도 되는 경우는 1. 제네무기 윗잠 방무 없는 정옵 이상 2. 에디 21@ 이상 3. 주보돌이 많아서 매주 골큐가 쏟아짐 이거 전부 만족하면 사도 되는데 그러면 뉴비일리가 없으니 주보 수익 모아서 걍 완제 사면 됨 정보) 윗잠 방40공공 공공방 공공공 공12공12 기대값은 골큐669회 or 블큐436회 or 196억 2000만 메소 에디 공18%이상 기대값은 화에큐142회 or 124억9600만 메소이다 (등업 비용은 제외하고도) 나는 저 옵션 안 쓰고 레잠 써서 윗잠공21%정도만 쓸거다? 그럼 레잠 팔고 윗잠2줄 사먹으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