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7
조회: 239
추천: 0
유챔용인데 미트라 살 이유가 있나본캐 or 8만이상 부캐
그럼 그나마 이해라도 되는데 (근데 이것도 공짜큐브고 나발이고 에디21% 걍 사먹는게 무조건쌈) 챌섭 챌린저 + 유챔 하세~노칼 이거보는데 굳이 칠흑을 갈 이유도없고 노작이 10억선이면 몰라도 40억인데 직작, 공짜큐브 후 팔았을때 회수가 얼마나 될까도 싶네 똥블렘에 레잠은 아까운데 차라리 레잠 20억에 팔고 미라클때 기대값 10억으로 레전달고 2줄, 에디에픽 이게 제일 현실적인거같은데 무슨 똥블렘에 공짜큐브,메소 조금이라도 들어가는게 죄악인거마냥 과장됐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