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똥꼬쇼를 해도 10% 남짓 남아서 뭔 스펙업을 더해야하나 고민하다가
헥사 초기화권 생각나서 초기화 시키고 
어센트 1 찍고 바로 클리어함 ㅅ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