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48
조회: 1,259
추천: 2
혐사당했다쿠팡이나 네이버에서 삼겹살사면 600g에 8000원인데 잘모르고 집앞 정육점가서 8000원치 사오니까 300g으로 반토막나있네 ㅋㅋㅋ 고기는 정육점말고 택배로 시키는게 싸다...배웠다 오늘 육회같이 택배로 안파는것만 정육점... ![]()
EXP
20,574
(18%)
/ 2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하루벌어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