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방/마마방 에디21 

이런게 200억도안햇던거같은대

심지어 교가풀리자마자 100억도안햇던게 ㅋㅋ

저성능에 저 가격 말이 안되는걸 알면서도 난 왜 안사둿던걸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