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나오는 밸로나 노리고싶긴한데
발드는 너무 먼거같고
템값도 단위가 높아지니 바꾸기 부담대고

지금 부케 키우는거 한 9만대까지는 비슷하게 올리고싶은데 괜찮지?? 캡틴 너무 재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