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0
조회: 88
추천: 0
오늘 아침은 미역국에 밥 말아서 김치랑 먹었어.(생일아님)생각해보면 어렸을땐 이렇게 잘만 먹었던 것 같은데
언제부터 입이 고급이 됐는지 매 끼니마다 꼭 뭐 특별한 메뉴를 먹으려고 해 배달음식도 한 달에 두 세번이 보통이었는데 고등학생때 용돈을 좀 많이 올려 받으면서 학교 갔다오면 치킨 시켜먹고 짜장면 시켜먹고 거기서부터 버릇이 잘못 들었는데 또 배달어플이 생겨서
EXP
5,980
(95%)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거운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