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어렸을땐 이렇게 잘만 먹었던 것 같은데
언제부터 입이 고급이 됐는지
매 끼니마다 꼭 뭐 특별한 메뉴를 먹으려고 해
배달음식도 한 달에 두 세번이 보통이었는데
고등학생때 용돈을 좀 많이 올려 받으면서
학교 갔다오면 치킨 시켜먹고 짜장면 시켜먹고
거기서부터 버릇이 잘못 들었는데 또 배달어플이 생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