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1
조회: 140
추천: 0
스커 카칼 솔플 완이번에 보약도 많고 보스도 20분 된 기념으로 카칼을 가봤음 첫트는 2-4갈때 권능 실패해서 리트해서 깸 특이사항으로는 오리진9렙 어센트9렙 (헥사가 많이 빔..) 1페 3분에 준극 넣고 끝나서 여유로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콜렉터 세이람 빠지고 딜이 훅 밀림. 1페 2극(준극까지) 2-1 극딜 후 오리진 2-2 극딜 극딜 후 다음 오리진 25초 전 쯤 1어센트 써서 넘김 2-3 오리진 + 극딜 까지 했는데 다음 극딜 돌때 칼로스피27 퍼라 1극 더 해버림..(리레도 남음) 2-4 극딜쓴 4분@상태로 진입. 2스택 오리진 후, 1스택 극딜 + 2어센트로 간신히 깸(남은시간 20몇초+리레 살짝 남음) 일단 내가 평딜캐인 스커인 점 + 오리진어센트9따리 10만급이라 그런가 앞은 여유롭고 뒤는 개빡셌음..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