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보약도 많고
보스도 20분 된 기념으로 카칼을 가봤음
첫트는 2-4갈때 권능 실패해서 리트해서 깸

특이사항으로는 오리진9렙 어센트9렙 (헥사가 많이 빔..)

1페 3분에 준극 넣고 끝나서 여유로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콜렉터 세이람 빠지고 딜이 훅 밀림.

1페 2극(준극까지)
2-1 극딜 후 오리진
2-2 극딜 극딜 후 다음 오리진 25초 전 쯤 1어센트 써서 넘김
2-3 오리진 + 극딜 까지 했는데 다음 극딜 돌때 칼로스피27 퍼라 1극 더 해버림..(리레도 남음)
2-4 극딜쓴 4분@상태로 진입. 2스택 오리진 후, 1스택 극딜 + 2어센트로 간신히 깸(남은시간 20몇초+리레 살짝 남음)

일단 내가 평딜캐인 스커인 점 + 오리진어센트9따리 10만급이라 그런가 앞은 여유롭고 뒤는 개빡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