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1
조회: 227
추천: 0
니네 지하 2층이 영어로 뭔지 아냐외국인이 수영장 위치 물어봐서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된다고 말해야했거든? 근데 와 지하2층을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는거야ㅋㅋ 그래서 결국에 고 비투 유 캔 시 스위밍 풀 이렇게 대답함 ㅋㅋㅋㅋ 영어 말로 하는 건 진짜 다른 문제네 쉽지 않다 그래도 비투 비투 고 다운 하니까 대충 알아들은 것 같던데 너무 무서웠다 눈마주치더니 유캔스피크잉글리쉬? 하길래 릴스에서 본 것 처럼 어 리틀? ㅇㅈㄹ 함 ㅋㅋ 코리안 아예 못 하신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