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9
조회: 133
추천: 0
레테 극딜 딜사이클 질문하나극딜버프 키고 20초짜리 2개 재사용터지는거까지 굴린다음에 60초 2개 120초 짜리 쓰면 20초 쿨초되잖아요
여기서 재사용 ㅈㄴ터져서 가끔 극딜버프는 돌았는데 20초짜리스킬 쿨 안돌아있는경우 어케 딜사이클 굴리는게 좋음?? 2초뚝기준 20초짜리스킬 약 16초인데 극딜버프 남은시간 < 20초스킬 남은시간이면 20초짜리 스킬 안돌아도 극딜버프키고 60초 120초 굴린담에 스킬초기화 해버림? 아니면 극딜버프만 올리고 20초짜리 스킬 돌때까지 기다렸다가 쓰고 60초 120초써서 쿨초시킴? 스킬쿨 애매하게 남아서 기다리다가 계속 극딜밀리던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