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점유율이 오리진 6퍼 어센트 4퍼 였는데

이번 너프로 오리진 6퍼 어센트 2~3퍼로 어센트 점유율이 떡락함

근데 조각 개수는 오리진이랑 동일함

초기화권을 줄 게 아니라 3번째 공코처럼 조각 개수 자체를 줄여야 되는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