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4
조회: 212
추천: 0
어센트 조각 개수는 너프 해야 되는 거 아니냐기존 점유율이 오리진 6퍼 어센트 4퍼 였는데
이번 너프로 오리진 6퍼 어센트 2~3퍼로 어센트 점유율이 떡락함 근데 조각 개수는 오리진이랑 동일함 초기화권을 줄 게 아니라 3번째 공코처럼 조각 개수 자체를 줄여야 되는 거 아니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