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4
조회: 235
추천: 0
듀블인데 이지 루시드 딜이 부족해.. 왜 이런걸까듀블이고 전투력 930만, 6차 까지 했고 스킬도 찍을 수거 다 찍었는데
1페이즈를 20분 쳐야 잡을거 같은데.. 왜이런걸까? 어제부터 계속 이것 저것 바꿔가면서 트라이 하는데 도저히 딜이 안나와 ![]() 딜 박을때 이렇게 키고 잇는 스킬 다 쓰는데 너무 약한데... 뭐가 문제지 ![]() ![]() 어제 시작한 메린이좀 도와주라 ㅠㅠ
EXP
46
(46%)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누브누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