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이고 전투력 930만, 6차 까지 했고 스킬도 찍을 수거 다 찍었는데
1페이즈를 20분 쳐야 잡을거 같은데.. 왜이런걸까? 
어제부터 계속 이것 저것 바꿔가면서 트라이 하는데 도저히 딜이 안나와


딜 박을때 이렇게 키고 잇는 스킬 다 쓰는데 너무 약한데... 뭐가 문제지



어제 시작한 메린이좀 도와주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