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5
조회: 228
추천: 0
레테 4초뚝 후기이딕트 재사용이 ㅈㄴ터져서 쿨이 아무리 밀려도
체인커맨드 버프동안 이딕트를 3번을 안정적이게 넣을 수 있음 2초뚝 같은 경우는 체인커맨드 끝물에 이딕트가 안묻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경우 이딕트 사용횟수가 줄어듬 결국 쿨밀림의로부터 여유가 있다는거지 체인커맨드 잘들어간 2초랑 이딕트 사용횟수가 똑같음 이걸 유의미하게 늘리려면 5초뚝을 채용해야하는데 5초뚝도 이딕트 재사용 잘터져서 밀리면 못쓰는거도 있는데 체인커맨드 자체가 서버렉 야무지게 먹어야 2~4초보다 이딕트 한번 더 쓸 수 있는 구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