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보스 찐모를 솔플로 트라이 할 경우 데카 아웃이 되더라도 다시 기회가 있나요 ? 아니면 데카 아웃 되면은 그주 넘어가는건가요? 연모로 연습꾸준히 하는데 잘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