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1
조회: 143
추천: 0
진짜 원기때 메이플하던사람들은 어케했던걸까당장 생각나는것만 적어도
1.방어구제외 거의 모든부위 영교불 2.등업천장없어서 막말로 에디레번보내는데만 몇백만원 증발하는사람도 잇엇음 3.개좇노잼 농장시스템을 꾸역꾸역 쳐했어야함 4.버프프리저 돈주고 안사면 보스에서 뒤질시 버프 다날아감 5.보스재입장 30분 6.노블쿨1시간 심지어 접속중아닐때 쿨안돌아감 7.시퀀스없어서 그많은 극딜버프들을 하나하나 다눌러가며 예열햇어야함 8.내는 보스마다 패턴 개쳐역겹게나오고 수많은 버그들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이정도고 이외에 수없이 더많을겈게ㅜ진짜 갓겜이였네 그시절은
EXP
2,531
(65%)
/ 2,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Qjq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