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3
조회: 128
추천: 0
심심한사람 대답점!!!!!챌섭에서 렌키우고있고 현재 23000점까지 해씀.
목표가 7월말쯤 해방하구 차차 제네플러스 까지 깨는건데 보조 엠블 레유 4~4.5줄 정도로 맞춰도 충분한가요??? 악세는 잘모르는데 차근차근 맞출때 여명4셋에 2칠흑(미트라포함) 나머지보장 18둘둘이면되나용 근데 검마한번도 잡아본적없는데 챌섭끝까지 보면 제네플러스까지 깨는거 가능하겠죠???
EXP
54,320
(10%)
/ 5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배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