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렌키우고있고 현재 23000점까지 해씀.

목표가 7월말쯤 해방하구 차차 제네플러스 까지 깨는건데
보조 엠블 레유 4~4.5줄 정도로 맞춰도 충분한가요???

악세는 잘모르는데 차근차근 맞출때
여명4셋에 2칠흑(미트라포함) 나머지보장 18둘둘이면되나용

근데 검마한번도 잡아본적없는데 챌섭끝까지 보면 제네플러스까지 깨는거 가능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