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3
조회: 196
추천: 0
메이린 타직업 스킬 그냥 바로바로 박는게 좋음?110퍼로 해보는 중인데 시발 나한테는 얘가 카이보다 뒤지게 어려운 거 같음
타직업 스킬 극딜에 같이 쓰려고 들고 있어야하는지 아니면 쿨하게 박아야하는지 모르겠어..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