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퍼로 해보는 중인데 시발 나한테는 얘가 카이보다 뒤지게 어려운 거 같음

타직업 스킬 극딜에 같이 쓰려고 들고 있어야하는지 아니면 쿨하게 박아야하는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