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챌린저 예정이라 20렙 야누스 받을거같은데 지금 야누스가 16렙이라 헥사초기화권으로 야누스 22렙 찍는게 괜찮을가요? 아니면 그냥 지금부터 모이는걸로 22렙 찍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