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9
조회: 164
추천: 0
보급일지 명의당 좋다이거야 그런데 융통성은 없네 .A계정으로 첫번째 아이템받고
B계정으로 두번째 아이템받고 이런식으로 명의당 해줘도되는데 A계정으로 받으면 무조건 A계정에서만 받을수있게만들어놓은건 너무 융통성없는거아닌가 계정캐릭터마다 필요한게있을텐데 명의당은 좋다이거야 그런데 A계정으로 받으면 B계정은 다른명의로 아이템을 받았으니까 못받다는 문구는 너무 짜침 그리고 훈련일지 밑에있는 경험이 3배쿠폰도 명의다르면 못받던데 이런건 만들때 옆에서 융통성 발휘해서 명의당이지만 다른명의도 수령안한 아이템은 받을수있게 해주면 좋을거같다 라고 말해주는사람이 한명도 없었나 명의당으로 막기만 급급해서 진짜 융통성은 제로네
EXP
90,559
(71%)
/ 9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간지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