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기가 과가 많은 디렉터인건 사실이지만
진짜 게임아니던 메이플을 게임 거죽이라도 씌워놓은 사람임
역대 봄봄프로젝트 검색해보면 지금 렌뚜기들이 신창섭한테 느끼는 기분을 약간 체감할 수 있음

이펙트 투명도가 아예 없었다거나
보스전에서 죽으면 경험치가 깎였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