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8
조회: 189
추천: 0
다들 레잠2장이랑 유에잠 어디쓰심?첨에 제네무기에 쓰는게 정배라고 들었었는데
그냥 미트라에 레잠 유에잠 바르고 보조나 하트에 레잠발라서 하는게 좋나? 제네무기는 미라클때 제네+에서 큐브 또 많이나오니까 그걸로 하고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