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제네무기에 쓰는게 정배라고 들었었는데

그냥 미트라에 레잠 유에잠 바르고
보조나 하트에 레잠발라서 하는게 좋나?

제네무기는 미라클때 제네+에서 큐브 또 많이나오니까 그걸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