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2
조회: 209
추천: 0
챌섭 웰컴 어쩌고 이거 님들 삿음?사실 이거 메인은 테라버닝/투명xx 같은데 테라버닝 받자마자 땅에 버릴거임 나한테 쓸모없음
룩딸은 주력캐릭 죄다 일루전링 큰거 껴놓고 살아서 의미없구 딴게 아니라 감성 통찰력 카리스마 바로 맥스렙 찍히는거 보고 마려워짐 걍 천천히 할까 애반가? 아님 할만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