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거 메인은 테라버닝/투명xx 같은데 테라버닝 받자마자 땅에 버릴거임 나한테 쓸모없음

룩딸은 주력캐릭 죄다 일루전링 큰거 껴놓고 살아서 의미없구


딴게 아니라 감성 통찰력 카리스마 바로 맥스렙 찍히는거 보고 마려워짐
걍 천천히 할까 애반가? 아님 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