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16
조회: 289
추천: 0
난 강원기 관해서는 이 글이 진짜 공감가더라![]() ![]() ![]() ![]() ![]() ![]() ![]() ![]() 리퐁 때 아카에 올라왔던 글인데 맞는 얘기 같애 특히 창조적인 개발자라기보다는 닫힌 세계의 관리자같은 사람이다 하는 내용이
EXP
82,458
(9%)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Lliliill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