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전날 올올올 ㅈㄴ싸서
적당히 익스우배럭 라인으로 만드려고 제논하는데
챌섭 첫날 눈여겨보던 매물 싹다마르고

쥐고있는건

120억쓴 공보잡 보조와
하이브리드하트 미리사둔 공공방 공공 이탈 하나뿐

그냥 기본보장 럭12퍼둘둘낀 제논됨.



메이린100퍼대 꾸역꾸역클하니 너무서럽다.


올올올 5-6개 들어가야 환산펌핑 시작되던데

ㅅㅂ 럭12퍼제논은 100퍼대진땀승하네.

템셋 견적상 아버낀상태에선 올올올 5개는 껴줘야
환산 확확오르던데

여명 21올올올에 10탈벨 껴서 챌섭날먹하고

본섭 올올덱 해적 에테둘둘 하려던 내 원대한꿈이
무너짐.


그냥 100퍼 힘들게 깬 청년...

딜보고 제논했는데 딜올려줄 템값이 개처비싸짐.

올올올가격 3배올랏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