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7
조회: 101
추천: 0
근데 원기가 치트키썼으니 성공이라는건 좀 억까지뭐 그럼 메이플이랑 동시대에 잘나가던 게임들은 왜 죄다 처망했나 ㅋㅋ
마케팅 빌드업 게임 체계 전환 이런건 걍 순수 능력이었음 원기가 ㅈ같은건 검마이후로 겜 유기시킨게 ㅈ같은거지 원기가 v패치하면서 스킬도 중요한 성장요소로 만들고 아케인 일퀘로 접속동기강화하고 그랬던것들은 지나고 보니 당연한거지 그 당시에는 메이플에 대격변을 준거였음
EXP
1,466
(33%)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람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