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9
조회: 126
추천: 0
팔라딘으로 파티플 해보고 싶은데옛날에 카루타까지 해놓고 접은 238렙 팔라딘이 있는데, 이미 챌섭에서 레테로 하이퍼에 아이템 버닝까지 받아버린 상태라 나중에 새 이벤트 때 성장시키는 수밖에 없겠죠? 지금 당장 현금을 막 엄청 쓰고 싶은 정도까진 아니라서요
EXP
33
(3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햄스터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