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3
조회: 163
추천: 0
길드는 수플택1 45p지향 끝까지가 최고야비매나 장기미접아닌이상 강퇴당할 상황 안나옴
오프접이슈는 안타까운거고.. 오프접 그까이거 접속하고 잠깐 온라인하고 다시 오프하면 되는건데 그거도 안하고 오프접하면 아쉬운거지 나는 길마였을 적 오프접들 수플 했나 크로스체크했음 했으면 냅두고 오프접 살짝 풀어달라 쪽지만 보냈는데 길마가 꼭 나같은 사람일리 없을테니까 오프접이 신경써야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