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나 장기미접아닌이상 강퇴당할 상황 안나옴
오프접이슈는 안타까운거고..
오프접 그까이거 접속하고 잠깐 온라인하고 다시
오프하면 되는건데 그거도 안하고 오프접하면 아쉬운거지

나는 길마였을 적 오프접들 수플 했나 크로스체크했음
했으면 냅두고 오프접 살짝 풀어달라 쪽지만 보냈는데
길마가 꼭 나같은 사람일리 없을테니까 오프접이 신경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