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사납고
손아프고
그거 말고도 누를게 많은데
넘 귀찮아서 포기하기로 했음
걍 스윕치다가 스킬쿨 돌리고 말아야지
그래봣자 5퍼정도 딜차이라는데
5퍼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