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7
조회: 229
추천: 0
이번 선데이 뭘까이번년도 들어서 매달 샤타 한번씩 나왔던걸로 기억 그래서 이번 주에 샤타지 않을까 싶긴한데
챌섭 경험상 제일 빨리 해방러 나오는 주간에 미라클이 꼭 나왔었음 그럼 이번 주 샤타 , 다음 주 미라클 이렇게 되어버리는데 내가 메이플을 오래한건 아니더라도 보통 샤타 미라클이 연달아 나오는건 못보고 나오더라도 2주텀이 있지 않았나? 근데 만약 이번 주 샤타면 해방하는 사람들이 다수로 나오는 2주 뒤에 미라클을 해줄까? 싶긴함 나는 일단 샤타 나오면 좋겠긴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