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렙 2만점 현 시점  제 배율인데

다음주 농장 에픽던전 재획 등등 사냥해서 276 이상 올리고 일퀘 주간퀘 등등으로 포스도 펌핑

솔에조 조금씩 더 줏어서 헥사 강화

보스 포스뻥용 하이퍼스탯 프리셋 하나 만들고

노블 받고 도전자뚫리고

오늘 퇴근하고 아직 안쳤던 보스들 연모로 다 잡아서
2만점에서 최대한 올리고

이거저거 다 하고나면

다음주 검밑솔 전부 가능할거같지않음?


가즈아! 나도 할수잇다!